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Blog Article


5성급 호텔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답게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깨끗했다.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LinkedIn 사용자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쿠키정책에 동의하게 됩니다. 뭉치고는 건전한 샵을 통해 누구나 마음 편한 힐링문화를 만들어나갑니다.뭉치고는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부터 구엘 공원까지 안토니 가우디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걸작을 발견하며 3일간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의 최고의 작품을 탐험하는 최고의 여행 가이드입니다.


체감온도 35도가 가까운 치앙마이에서 뜨거운 차를 밖에서 마시는 건.. 힘들어서 한두 모금 마시고 끝내야 하는 아쉬움은 있다. 그렇게 중간에 졸면서 한 시간이 순삭 되고 밖으로 나왔다. 가성비로 좋은 마사지샵이라 그런지 끝나고 마시는 차랑 다과는 입구 쪽 야외에서 준비해 주신다. 오래된 마사지샵 같지만 관리를 잘해서 깔끔한 느낌이다.


가격은 300,000동으로 한국 돈 15,0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했다. 그 외 짐바란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한 곳 더 마사지샵을 방문했는데 그곳이 바로 Berjaya spa massage입니다. 짐바란 메인 스트릿에서 살짝 벗어나 있는 곳에 위치하는데 의외로 내부가 넓고 배드도 많이 있습니다. 근무하시는 마사지사들이 젊은 연령보다는 어느 정도 연령이 있는 분들이 많고 그래서인지 압은 세지 않아도 마사지 자체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힘만 끙끙 쓰는 마사지라기보다는 나름 노하우가 있는 마사지입니다. 네일도 한다고 되어있지만 실제 네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은 아니라서 요청하면 선택한 컬러로 칠해주는 수준입니다.


업체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고객님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온안마원은 인천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안마 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님들의 신체적, 정신적 편안함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편안하고 쾌적한 안마 경험을 만끽해보세요.


허벌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허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챈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에게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침향탑과 포티크 호텔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고객들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격이 로컬 마사지샵보단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하노이 여행 중 하루쯤 깨끗하고 고급진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하노이 서호 위쪽에 있는 L7 롯데 호텔은 롯데몰과 롯데 마트 영화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에디터는 KKday에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편하게 입장할 수 있었다. 현지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인기가 많은 곳이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60분 코스로 받았으니 450,000동이지만 50,000동을 지원받았으니 실제로는 400,000동에 마사지를 이용받은 셈입니다. 워터프런트 몰에 도착했더니 1층에 바로 안내판이 있었습니다. 선셋마사지는 워터프런트 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어웨이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많은 럭셔리 스파 중 하나이므로 시간 여유를 두고 예약해야 함에 유의하도록 하자.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나트랑에서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청주시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과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와 목적에 맞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최적의 치료와 효과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스카이라인을 타고 찾아가기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지점은 수쿰빗 24 프롬퐁 지점으로, BTS 프롬퐁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마사지 전에는 코코넛을, 마사지 후에는 망고를 비롯한 열대과일들과 티타임이 제공되는 오가닉 플러스 스파.


여행 성수기가 아니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좀 여유롭였던 것 같습니다. 예약도 전날 저녁에 했는데 바로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했습니다.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은 5시 반부터 시작해서 6시 15분쯤 절정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선셋을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4시 50분 정도에 오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다만, 타이 마사지는 받는 사람도 에너지가 상당히 소모되는 느낌이라 매주 받는 건 무리인 듯해서...

양주 오피 양주 오피 양주오피후기 양주op

Report this page